기사 메일전송
DHC, 리턴 마이 바디 프로젝트 제안 - 다이어트 이너테라피 제품 ‘가르시니아‘와 ’공액리놀레산’으로 몸매 관리
  • 기사등록 2014-08-29 13:35:20
기사수정
대한민국 직장인이라면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나 손꼽아 기다리는 바캉스. 1년에 한 번 있는 휴가인만큼 여행을 위함이든, 재충전을 위함이든 모두들 설레는 마음을 안고 일상을 탈출해 바캉스 기분을 만끽하고 돌아온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듯 바캉스의 묘미 중 먹거리는 빼놓을 수 없는 관심사이다.

야속하게도 맛있는 음식들은 어째서 하나같이 칼로리가 높은 것인지 바캉스만 바라보고 식단 조절하고 힘들게 운동하며 관리한 몸매는 바캉스 기분에 취해 조금씩 망가진다. 특히나 피서지에서는 불규칙한 생활로 생채 리듬이 깨지고, 야식과 음주 횟수가 평소보다 많아져 몸매 또한 망가지기 쉽다.

DHC의 가르시니아는 2012년 국내 첫 판매를 시작하고 2주 만에 전국 완판 신화를 세운 대표적인 다이어트 이너테라피 제품이다.


전문가들은 야식을 먹은 후에는 과잉 섭취된 열량이 지방으로 축적되지 않도록 가벼운 운동을 통해 에너지를 소모해주는 것이 필요하며, 바로 잠들지 말고 30분 정도 소화를 시키고 잠드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또한 유전적 요인과 스트레스, 각종 심리적 원인, 에너지 대사의 불균형 등 살이 찌는 요인은 다양하다며 단순히 굶으면서 식사량을 줄인다고 해서 체중이 줄지 않는다. 반대로 운동만으로 날씬한 몸매를 갖는다는 것은 장담할 수 없다.

이런 이유에서 전문가들은 식단 조절과 함께 적당한 운동에 식후 디저트처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테라피의 보조적인 역할까지 더해진다면 큰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조언한다.

DHC의 ‘가르시니아’는 2012년 국내 첫 판매를 시작하고 2주 만에 전국 완판 신화를 세운 대표적인 다이어트 이너테라피 제품이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의 껍질에서 추출한 엑기스인 HCA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체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DHC의 ‘공액리놀레산’은 홍화 씨유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이너테라피 제품으로 불포화 지방산의 일종인 CLA를 주성분으로 해 체지방 감소 효과가 우수하여 미국을 비롯한 선진국에서 비만관리 제품으로 널리 애용되고 있는 다이어트 건강 기능 식품이다.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여름철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애프터스쿨의 나나는 이런 전문가들의 조언에 가장 부합하는 생활을 하고 있는 연예인으로 손꼽히고 있다.

앨범 활동을 위한 안무 연습 외에도 꾸준히 운동을 진행하고 식사 후에는 그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DHC의 다이어트 이너테라피 제품을 섭취하고 있다. 음식을 가려 먹거나 식단 조절은 별도로 하지 않지만, 항상 섭취한 열량 이상으로 운동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녀는 “이러한 노력들이 모여 지금의 완벽한 바디라인을 만들어 냈다. 방법 자체가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꾸준히 실천하기는 쉽지 않은 부분이기에 개인별로 꼭 이루고 싶은 목표를 설정하고 결심을 굳히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다이어트 이너테라피와 나나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바캉스가 망쳐 놓은 바디 라인을 다시 리턴시켜보는 것은 어떨까?
덧붙이는 글

http://dhckorea.com 출처: DHC KOREA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8-29 13:35:2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