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토케 코리아, ‘스토케 인 스타일 캠페인’ 블로거 홍보 대사 모집
  • 기사등록 2015-03-03 14:51:55
  • 기사수정 2015-03-09 15:46:34
기사수정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www.stokke.com)가 자사의 유모차 전 라인업 4종과 유모차용 액세서리 ‘스토케 유모차 스타일 키트’의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알리고자 ‘스토케 교감 유모차와 함께하는 스토케 인 스타일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토케는 캠페인 블로거 홍보 대사를 내달 8일까지 모집하며, 홍보대사로 선정되는 최종 4인은 스토케 유모차와 신제품 스타일 키트 체험은 물론 제주도 현지 영상 촬영 등 다양한 브랜드 홍보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스토케 유모차 라인업의 각기 다른 매력은 물론 새로운 디자인의 스타일 키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본 캠페인은 스토케 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tokkekorea)를 통해 참여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 페이스북, 온라인 커뮤니티로 스크랩한 뒤 ‘내가 스토케 인 스타일 홍보 대사가 되어야 하는 이유’와 함께 촬영하고 싶은 유모차 모델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최종 심사를 통해 선정된 네 명의 홍보 대사들은 3월말~4월 초 제주도 현지에서 스토케 유모차의 뛰어난 기능과 다양하게 연출한 스타일 키트의 홍보영상을 촬영하게 되며, 이외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홍보대사 전원에게는 스토케 유모차와 스타일 키트가 경품으로 지급되며,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우수 홍보 대사로 선정된 1인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스토케 상품권이 수여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홍보 대사는 오는 3월 11일 스토케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보다 자세한 자격요건은 스토케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토케는 현재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익스플로리,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크루시, 스마트한 도시형 유모차 스쿠트, 최근 출시한 고성능 SUV 유모차 트레일즈까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각기 다른 매력의 유모차 모델을 출시하고 있다. 또한 스토케 유모차 스타일 키트는 기존 유모차의 시트커버만 새롭게 교체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나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스토케 유모차 전 라인업 컬러와 완벽한 조화를 이뤄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토케 코리아 우연주 마케팅 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스토케 유모차 라인업과 스타일 키트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스토케 유모차의 뛰어난 기능과 스토케 스타일 키트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3-03 14:51:5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