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브리씽 이스 어썸’…멀린엔터테인먼트, 워너브라더스 ‘레고무비’에 기반한 4D 애니메이션 제공
  • 기사등록 2015-03-02 17:57:22
기사수정

 

멀린 엔터테인먼트(Merlin Entertainments)가 워너브라더스 컨슈머 프러덕츠(Warner Bros. Consumer Products) 및 레고그룹(The LEGO Group)과 제휴해 워너브라더스 픽처스(Warner Bros. Pictures), 빌리지 로드쇼 픽처스(Village Roadshow Pictures), 레고 시스템A/S(LEGO System A/S)가 제작한 ‘레고무비’(The LEGO® Movie™)의 인기 캐릭터에 기반한 새로운 4D 애니메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오늘 발표했다. 이 애니메이션은 올 후반기 전 세계 레고랜드 파크(LEGOLAND® Parks)와 레고랜드 디스커버리센터(LEGOLAND® Discovery Centers)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상영된다. 새로 선보일 4D 애니메이션은 북미, 아시아, 유럽의 6개 레고랜드 파크와 11개 레고랜드디스커버리센터에서 독점 개봉될 예정이다.

바람, 물, 연기, 특수 조명을 사용하는 실감 넘치는 작품에서 ‘레고무비’ 주인공인 에밋(Emmet)과 와일드스타일(Wyldstyle)은 다시 한번 친구들과 엄청난 모험을 떠난다.

닉 바니(Nick Varney) 멀린엔터테인먼트 최고경영자(CEO)는 “워너브라더스 컨슈머프러덕츠와 레고그룹과 협력해 실로 대단한 모험을 준비하게 돼 대단히 설렌다”며 “에밋과 와일드스타일은 우리의 전 세계 테마파크와 디스커버리센터에서 대단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방문객에게 독점 제공되는 새로운 4D 영화는 잊지 못할 가족 추억을 만든다는 멀린의 철학의 맥을 잇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질 윌퍼트(Jill Wilfert) 레고그룹 라이선싱/엔터테인먼트 담당 부사장은 “레고무비는 영화를 넘어 전 세계 가족들이 레고 컬렉션으로 상상력을 발휘하도록 영감을 제공하는 창의적 조립에 대한 찬가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그는 “레고랜드 방문객들이 새롭고 재미있는 모험에서 이들 캐릭터에 흠뻑 빠질 것이라 자신한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3-02 17:57:2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