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베네피트, 슈퍼 컬링&리프팅 마스카라 ‘롤러 래시’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기사등록 2015-03-02 17:02:42
기사수정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2015년 자신 있게 선보이는 혁신적인 슈퍼 컬링&리프팅 마스카라 ‘롤러 래시(Roller Lash)’ 공식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이 완벽한 속눈썹 컬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네피트가 ‘롤러 래시’ 공식 출시일인 27일부터 진행하는 ‘롤러 래시 체험 이벤트’는 베네피트 소속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신제품 마스카라 ‘롤러 래시’를 사용해 고객들에게 한올 한올 예쁘게 말아 올라간 속눈썹 컬을 완성하는 노하우를 전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롤러 래시’는 속눈썹이 짧거나 직모여서 그동안 마스카라를 사용해도 늘 아쉬움이 남았던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혁신적인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여성들에게 기대를 얻고 있다.
 
베네피트 ‘롤러 래시 체험 이벤트’는 27일 롯데백화점 평촌점을 시작으로 3월 6~8일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4월 3~5일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4월 10~12일 AK플라자 수원점, 4월 17~19일 AK플라자 분당점에서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이다.
 
베네피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롤러 래시’를 활용한 메이크업 쇼를 매일 3회 진행하고, 탁구공을 힘껏 불어 올리는 컬링&리프팅 게임을 통해 베네피트 샘플 제품을 랜덤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베네피트 홍보팀 이솔 과장은 “머리를 마는 헤어롤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마스카라 ‘롤러 래시’는 그 동안 경험하지 못한 마스카라의 컬 파워를 통해 여성들의 로망인 예쁜 속눈썹을 완성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공식 출시를 기념해 더 많은 고객들이 ‘롤러 래시’의 뛰어난 컬링&리프팅 효과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베네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롤러 래시’는 44개의 작은 후크가 달린 ‘후크 앤 롤 브러쉬’가 뷰러 없이도 마치 고데기로 눈썹을 만 것처럼 속눈썹을 뿌리부터 완벽하게 컬링해주고 리프팅해주는 마스카라다. 진한 블랙 컬러의 ‘커브 세팅 포뮬라’가 오랜 시간 동안 속눈썹을 또렷하게 유지시켜 주고, 한번 사용할 적당량만 나오도록 마스카라 액을 조절해 줘 눈 주변 번짐 없이 깔끔하게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롤러 래시’는 프로비타민 B5가 함유돼 있어 속눈썹의 풍부한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매력적인 마스카라다.
 
베네피트 ‘롤러 래시’ 출시 및 ‘롤러 래시 체험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코리아 홈페이지(www.benefit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3-02 17:02:4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