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레지던스 몰디브 리조트, 파워풀 프로모션 실시
  • 기사등록 2015-03-02 16:24:10
  • 기사수정 2015-03-02 16:24:28
기사수정

 


 

‘더 레지던스 몰디브 리조트’가 허니무너를 위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이벤트 중 무료 ‘스냅촬영’은 리조트에 상주하는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 몰디브의 환상적인 모습을 배경으로 45분 동안 스냅 촬영하고 포토프레임과 촬영 이미지 20매를 USB에 제공받는다.

이벤트 적용기간은 5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며 체크아웃 고객에 한해서 2월16일 이 후 예약부터 적용받는다. 또한, 6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이용 고객중에서 90일전 예약시 객실 업그레이드 단,객실이 가능할 경우이며 워터빌라 예약시 워터 풀빌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니 90일전에 서둘러서 예약하면 이득이 된다.

또한 5월 31일까지 3박시 1박 무료제공과 전 일정 무료 석식 제공 이벤트도 실시한다. 허니문 특전으로 로맨틱 베드 데코레이션과 스파 트리트먼트 15% 할인된다. 더 레지던스만의 차별화 선택적 AI(올인클루시브)는 먹고 마시는 것에 대한 신경쓰기 싫은 커플이라면 이용할 만한 가치가 있다. 선택적 AI를 이용하며 첫날 제외 후, 2일차부터 AI선택이 가능해 매우 경제적이다.

AI(올 인클루시브)에 포함된 것들을 살펴보면, 먼저 조식은 뷔페, Dining room에서 제공, 중식은 세트 메뉴, Dining room 혹은 Beach Bar 에서 제공한다.

석식은 뷔페 혹은 세트 세트 메뉴, Dining room 혹은 The Falhumaa(예약 필수)에서 제공(메인 메뉴 중 일부는 추가요금 발생)된다.

식사기간 동안 레스토랑에서 소프트 드링크, 미네랄 워터 제공되며,Beach Bar 혹은 Dining room 에서 오전 11:00에서 오후 11:00까지 생 맥주, 와인(잔 단위), 위스키, 칵테일 무제한 제공하며 커플당 리조트 크레딧 $100 제공 되므로 스파이용시 활용하면 된다.

잊지 못할 환상적인 산호 무인도섬에서 즐기는 런치(Castaway Island 피크닉 런치 1회)를 꼭 이용해보자, 왕복 트랜스퍼와 점심 식사가 포함되어 있다

더 레지던스 몰디브 리조트는 세계에서 제일 크고 깊은 환초를 자랑하는 가푸알리푸(Gaafu Alifu)속 팔루마푸시(Falhummafushi)섬에 위치하고 있으며 말레 국제공항에서 남쪽으로 전용공항인 쿠두공항에 도착, 스피드 보트로 7분정도 이동하면 된다. 총 94개의 호화로운 빌라들로 이루어진 ‘더 레지던스’는 아늑하고 평온한 분위기속에 둘러 쌓여있고 ‘6성급’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객실엔 커피메이커, 40인치 평면TV, DVD플레이어,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다.

부대시설로는 스파센터(The Spa by Clarins), 키즈클럽, 부티끄 & 선물샵,DVD & CD 대여실, 피트니스 센터,라이브러리,사우나 및 찜질방이 있다.

수상스포츠와 여가활동으로는 스노클링과 수영장, 보트, 카타마란 세일링(쌍동선), 카약, 페달보트, 윈드서핑, 스노클링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피싱, 아일랜드호핑, 스쿠바다이빙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더 레지던스의 스파센터는(THE SPA BY CLARINS)세계적으로 유명한 클라린스가 운영된다. 세계적으로 ‘자연미학의 선구자’로 익히 알려져 있는 클라린스 스파의 제품들은 식물기원의 유효성분으로 추출된 제품들이다.

스파센터는 육지와 떨어져 있어, 무지개 빛깔 산호초와 심화수를 감상하며 즐기실 수 있도록 설계됐다. 총 여섯 개의 부속건물들과 함께 있는 미용실로 구성돼 있는 스파는 전반적인 모든 피부 관리와 함께 몸과 마음을 정화시켜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3-02 16:24:1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