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100% 소이 캔들 빈티지캔들라, 국내 최고 뷰티샵 BEST 상품 선정
  • 기사등록 2014-11-03 10:55:59
  • 기사수정 2014-11-11 18:16:31
기사수정
캔들의 시즌이 돌아오면서 유기농 캔들에 대한 관심이 높다. 기존 인기 캔들 브랜드의 상품에서 발암물질인 파라핀 성분이 함양되어있다는 내용이 보도된 후 온 국민의 관심은 천연 소이 캔들에 집중되어 있다.

그 중 빈티지캔들라(http://www.vintagecandella.co.kr)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 이는 북유럽 정통의 프리미엄 소이캔들 상품인 이유도 분명히 있지만 더불어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없는 NOT GMO콩을 사용하여 어린 아이나 심지어 임산부에게도 전혀 무해한 덕분이다.

빈티지캔들라


빈티지캔들라는 파라핀으로 만들어지지 않은 100% 천연 재료로 만든 핸드메이드 캔들로 라트비아 유기농 소이 왁스와 ECO 우드 심지가 그을음 없이 파라핀 캔들에 비해 3배 더 길게 불꽃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100가지 이상의 엔틱한 라벨과 독특한 패키지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1900년 초 바딤이 북유럽 라트비아에서 파라핀 향초를 이용하던 가족들이 알러지로 건강의 문제가 생겨 이를 해결하고자 라트비아의 오랜 전통의 캔들 메이킹을 토대로 100% 소이 왁스를 사용하여 직접 향초를 만든 것이 지금의 빈티지캔들라로 발전되었다.

북유럽에서 넘어온 정통 소이 캔들 빈티지캔들라의 입 소문은 국내를 강타하며 지난 19일 신상품 출시 당일에는 빈티지캔들라 공식몰로 접속자가 몰려 홈페이지가 다운되는 해프닝을 겪기도 했다. 또한 빈티지캔들라가 입점되어 있는 국내 최고 뷰티샵 롭스에서 입점 2주 만에 9월 BEST상품으로 선정되는 기염을 토하며 롭스 공식홈페이지에 상단에서도 빈티지캔들라를 만나볼 수도 있게 되었다.

빈티지캔들라가 지난 19일에 공개한 이번 신상품에는 10월 할로윈데이와 12월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신규 라벨들이 포함되어 있어 다가 올 기념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빈티지캔들라는 획일화된 디자인의 기존 소이 캔들에 실증을 느끼던 국내 고객들에게 다양한 빈티지 라벨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여기에는 여성들의 워너비 마릴린먼로, 전 세계가 사랑하는 비틀즈 그리고 오드리햅번, 핀업걸등 현재 고유명사로 자리 잡은 이미지들이 라벨화되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큰 각광을 받고 있다.

빈티지캔들라는 이번 신규 라벨을 런칭하며 신상품에도 기존에 진행되어 온 9월 감사의 달 이벤트와 동일한 할인 이벤트를 적용한다. 빈티지캔들라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시 30%할인과 구매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빈티지캔들라의 공식수입원 채널디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 공개와 동시에 BEST 상품에 선정되어 감사의 의미로 보답하고자 빈티지캔들라 공식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편, 기존의 빈티지캔들라 상품은 전국 롭스 매장에서 동일하게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http://www.vintagecandella.co.kr

자료문의 : 채널디코리아 1544-6804

채널디코리아 소개
(주)채널디코리아는 경영컨설팅, 수입브랜드, 전자상거래 등을 주요 사업으로 진행하는 신설법인이다. 2013년 9월 동유럽 라트비아의 유기농 핸드메이드 ‘빈티지캔들라’ 브랜드를 신규 론칭하였다. 기존의 경영컨설팅에서 해외 브랜드의 캔들, 화장품, 향수의 수입판매를 비롯하여 수입브랜드의 커머스까지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덧붙이는 글

빈티지캔들라: http://www.vintagecandella.co.kr 출처: 채널디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chdk.co.kr 언론 연락처 (주)채널디코리아 전략영업팀 박민지 과장 1544-6804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1-03 10:55:5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